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예비신부 살빼기 ★ 한달만에 7kg !!

예비신부 살빼기 ★ 한달만에 7kg !!

 

 

 

오홍홍홍~

진짜 1년만에 만난 친구들!!

나 보자마자 다들 입이 쩍~ ^_^

 

 

오늘 오랜만에~

회사동기모임에 다녀오고

난 지금 기분이 최고조 라는거~ ^^!!

 

 

 

입사하고 살이 조금씩 찌더니,

퇴사전까지!

진짜 통실통실했던 내가 !!

 

 

 

결혼전 예비신부 살빼기 하면서

두달에 총 12kg 뺐으니~!

다들 놀랠만도 하지 ^_^ ㅋㅋㅋ

 

 

 

일시작하면서, 스트레스 때문에!

 

 

술을술을~

그때 우리 신랑도 술을술을~

좋아해서 둘다 술살이 오동통 올랐을때 !

 

 

난 결혼준비겸겸~

일을 먼저 그만두고~! 다욧시작!!

예비신부 살빼기 할려고

뭐가 좋을까..

고민만 하고 있을때 !!

내 동생생각이 빡 !!!!! ^_^ !!

 

 

결혼하기전에~ 살뺀다고

허벌먹으면서

한달만에 5kg 나!!

뺀 내 동생 생각이 ㅋㅋㅋㅋㅋ

 

그렇게 나도~ 동생통해서

현경언니 알게되고 ! 허벌시작 ㅋㅋㅋ

 

 

내가 내 동생 말렸던거 처럼~

친구들도!

그거 효과 없다고 돈아깝다고 다들 말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한달만에 7kg

두달째 5kg

총 12kg 나 뺀거 보고 !

 

다들 니는 뺄줄 알았다고 ㅋㅋㅋ

 

 

진짜 1년전에 친구들 말듣고~

현경언니랑 다욧안했었다면 !! 난 지금~!

이렇게 날씬할수 없었을거임 ^^

 

 

예비신부 살빼기 하면서,

그냥 일단 모르겠고!! 웨딜촬영, 웨딩드레스

이것만 이쁘게 입으면 좋겠다!

이마음으로 진짜 ㅋㅋ

현경언니가 하라는 대로 했더니 !!

 

 

생각치도 않게

총 12kg 나 빼고!

지금 유지식한지 1년차~!

정말 그대로 유지중 !!

 

 

 

유지까지 생각도 못했었는데,

언니덕분에~!

이렇게 유지까지 진짜 잘하고 있음 ^_^

뿌듯뿌듯~//ㅅ//

 

 

 

살빠지면서 좋은건,

진짜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

정말 원하는 드레스입고

이쁘게 마칠수 있었고,

 

지금은~!

진짜 5000원짜리 옷을 입어도

비싼옷같다는 말 드는거?

 

 

내가 아무리 많이 먹어도 !!

그렇게 먹고도 날씬한게 부럽다는 얘기 듣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비신부 살빼기 ~!

현경언니랑 같이 허벌하지 않았따면,

내가 살은 빼긴뺐을까?

싶음 !!

 

지금도 언니가 유지식까지 잘 !

끝내야 한다면서,

 

 

자주 연락주시고~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셔서 진짜!

도움 많이 받고 있는중 ^_^ !!

 

 

작년 2월에만 해도~

그냥 살만빼면 좋겠따~~~ 이런 마음!!

근데 내가

12kg 나 빼고 1년째 유지!!

하고 있다니.. 진짜 기적이다 ㅋㅋㅋ

 

 

진짜 술좋아하고 먹는거 좋아하는데 ㅋㅋㅋ

 

 

여튼~! ^^

이제 슬슬 시집가는 친구들이 하나둘씩 전화오는중 !

예비신부 살빼기 어찌하면되냐고~ ^_^

그대로 나는 현경언니에게 토스~//

 

 

정말 남나?? 싶을정도로

 

 

매번 선물 보내주고

전문적인 지식많아서

정말 건강하게 빨리 살빼주는 노하우가 많은~

현경언니 ^_^

 

정말 누구에게나 소개시켜줘도~!

부끄럽지 않는 언니~ ^^

내가 올해도 소개 많이 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