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결혼전 단기간 살빼기 ♥ -12kg

결혼전 단기간 살빼기 ♥ -12kg

 

 

 

유후~ ^_^

정말 급하게!!

 

결혼전에 술살한번 빼보겠다고

미~~친듯이 다욧 알아보고

여러번 다욧하고 실패반복하다가 ^_^

 

 

정말 사랑스런 동생덕분에

단기간 살빼기 성공!!

 

 

무려 한달 7키로

두달 5키로

총 12키로나 빼고 !!!!

1년째 유지중!!

 

 

 

정말 처음엔..

 

이 술뱃살들이 과연 빠질까 했었는데 ㅋㅋ

진짜 빠졌으면 했었는데 ㅋㅋ

빠졌따

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 ~!

 

그덕분에 정말 웨딩드레스 진짜~

이쁘게 입었는데 ^_^

 

 

한달만에 단기간 살빼기 하면서

5키로나뺀!

내 동생에게 감사를 ~ ^_^  

 

아마 동생이 그렇게 빼지 않았따면!

나는 허벌을 시작하지도 않았을거고

현경언니를 알지도 못했을꺼!

 

 

진짜 언니덕분에

결혼전 단기간 살빼기 하면서

무려 12키로나 빼서 ^_^

진짜 넘나 행복한 매일을 보내고 있다는~ //ㅅ//

 

 

살빼서 진짜 좋은건 !!

정말 이게 내 배가 맞아?

할정도로 뱃살이 엄청 많이 빠졌다는거

29사이즈 입다가

26 사이즈 입는다는거

 

 

 

 

ㅋㅋ 정말 술을 넘 많이 마셔서..

이 뱃살을 우짜노~

했었는데 ^_^

 

 

불과 두달만에 12키로 빼면서

이걸 다 없애다니..

정말 대박이고 기적일수밖에 없음 !! ^^

 

 

 

살뺸것도 좋지만,

 

정말 언니말대로 ~ 피부좋아졌고

머리 아픈거 없어졌고

아침에 몸이 개운한게!

 

이게 진짜 몸에 좋은게 많긴 많나봄~ ^^

 

현경언니도 ㅋㅋ

허벌로 술살을!

한달만에 7키로나 빼고 6년째 유지~

이제 올해.. 7년차 유지중인데,

 

ㅋㅋㅋㅋ

 

지금 임신하면서 더 살빠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함..

보통은 임신하면 다들 찌던데..

ㅋㅋㅋㅋㅋ

 

여튼!!

 

언니덕분에~

 

결혼전 단기간 살빼기 하면서

12키로나 빼고 !!

지금 나도 1년째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데,

 

 

그래서 요즘들어 친구들 전화가 많이옴 ^^

어떻게 살뺐냐고 ㅋㅋ

 

 

 

정말 빨리 살빠지는 방법 많이 알고

건강하게 살빼주고

요요없이 살빼주고 !

선물.. ㅋㅋ 진짜 많이 주는 현경언니 ^^

 

내가 친구들 소개 !

진짜 많이 해줄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