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2주 다이어트 3kg 그후 ♥ 총 11kg !!

2주 다이어트 3kg 그후 ♥ 총 11kg !!

 

 

 

ㅋㅋㅋ

그후.. 이게 제일 중요한듯~

 

살빼고 다시 안찔까?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지금 6개월 지났고.

이제 그런 걱정 전혀 안하고 있음 !

 

 

오히려~

매일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는중 !

 

 

왜냐?!?!?

2주 다이어트로 시작한 허벌덕분에

2개월 총 11kg 나 빼고

6개월이나

그래도 유지중이기 때문 ^_^ !!

 

 

제작년 여름까지만해도

이렇게 짧은옷!

붙는옷!

흰옷!

절대 사지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때는 옷을 아예 안샀음 !!

 

 

사서 입어도 이쁘지 않으니까,

매일 그냥

헐렁~한 티에,

긴바지에 운동화 대~충 신고 다녔는데,

 

 

딱 !! 작년 여름 허벌시작!!

 

2주 다이어트 3kg

나이스 하게 빼고

한달동안 5kg

2번째달 6kg

총 ! 11kg 를 ~~~~~!!!! 두달만에 !!!!

 

 

 

이렇게 빼고 나니까,

이런 옷들을 사게 되더라는 ~ ^_^

엄마도,

살빼고 나서부턴 내가 이뻐보였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옷도 자주 사주고 ㅋㅋㅋ

 

 

 

정말 우선, 우리 과장님께 진짜 감사함!!

 

그분이.. ㅋㅋ

내가 입사할때부터 통통,,, 뚱뚱?

사이었는데

 

허벌먹고 한달만에 7kg 뺐음 !!

 

 

 

그덕에 나도

과장님 살빼준 현경언니 !!

알게되서~ 상담받고, 2달 감량관리 받고

지금 6개월째 유지관리 받는중 ^^

 

난 처음에..

유지식 끝날때까지 자기랑 연락해야한다고

그렇게 말씀하셨을때..

그냥 그런갑다~

그냥 말로만 그럴수 있지~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ㅋㅋ

 

 

2주 다이어트 3kg 빼고

11kg 나 뺐는데도

진짜 6개월째 ㅋㅋ 계속 연락주심 ㅋㅋ

언니의 관리능력에 박수를~ //ㅅ//

 

 

 

지금은 인정하는게,

현경언니도 허벌먹고 한달 7kg 빼고

올해 7년째 유지중이기 때문에

진짜 ~

 

살빼는것보다 유지의 중요성에 대해

엄청 얘기 많이 해주셨음!

그덕에~

나도 지금 이렇게 잘 유지중 !!

 

 

살빼서 좋은건 한두가지가 아님 !!

 

 

2주 다이어트 3kg 만..

해보고 좋으면 더 하자!

이생각이었는데 ^^

한달 후딱 하고~ 두달 후딱하고~

벌써 유지식 6개월째라니.. ^^

 

 

 

끈기력 제로인 내가

내가 이렇게 할수 있다는것도 신기!!

 

 

정말, 과장님~ 현경언니~

둘다 고맙고 ^_^

 

 

친구들이 살뺀거 보고 소개해줬더니..

언니가 고맙다고 매번 ㅋㅋ

또 선물 보내주시궁~ //ㅅ//

 

 

 

진짜 선물 많이 주고,

살빼주는 방법도 진짜 많이 아시고,

다른분관 다른~ 전문적인 지식? 도 있는 ~

현경언니 ^_^

진짜 고마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