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2주 다이어트 3kg 할랬는데... 총 8kg ㅋㅋㅋ

2주 다이어트 3kg 할랬는데... 총 8kg ㅋㅋㅋ

 

 

 

푸홍푸홍푸홍//ㅅ//

자랑질은 아니지만.. ㅋㅋㅋ

그냥 ~~ 뭐 ~ ㅋㅋ

난 진짜 2주동안 3kg 만 빼도 땡스~

라는 마음으로 했는데,

ㅋㅋㅋㅋ

 

 

결과 대 만족 !!!!!

ㅋㅋㅋ

 

 

내가 이렇게 살을 뺐다는게....

진짜 기적임 !!! ㅋㅋ 술좋아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주 만에 5kg 나 빼고

한달 총 8kg !!!

 

유후~~~~//ㅅ//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

 

 

 

동생이 살빼자고 허벌먹자 했을때

돈버리는거라고

그냥 니나하라고 ㅋㅋㅋ

난 내가 알아서 빼겠다고 ㅋㅋ

 

 

근데 !!

 

동생이 한달만에 5kg 빼는거보고..

이건 안하면 바보라는 생각에 따라 시작 !!

그결과 ~~~

 

 

 

 

2주 다이어트 3kg 를 넘어서

5kg 찍고

한달 8kg ㅋㅋㅋㅋ

 

 

 

 

날씬하면 어떤 기분일까??

했었는데,

지금 6개월째 그 기쁨을 만끽하는중 !!

 

 

 

작년 여름에 8kg 다빼

6개월째 유지~~

잘하고 있는데,

 

 

살빼고 나서~

옷입는 재미가 좋고 !!

옷사는 재미가 좋고 !!

셀카찍는 재미가 좋고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든건... ㅋㅋㅋ

2주 다이어트 3kg 해야겠따~

결심하고

현경코치님이랑 전화한게 잘한거 !!!

 

 

언니가...

살빼고 나서 유지까지 할생각으로

시작하라고.. ㅋㅋ

어쩌면 뭥미? 싶을수 있지만,

잘 생각해보니 언니말이 맞았음 !!

 

 

솔직히 살빼고 말게 아니라,

유지까지 해서

다시는 !! 다욧안해야 좋은거니까 ^^

그래서 믿고 시작 !!

 

 

현경언니도~~

허벌로 한달만에 7kg 빼

6년동안 유지중이어서

 

 

살도 뺴본 사람이 안다고 ㅋㅋㅋㅋㅋㅋ

살뺴는 사람의 고충을 잘 알더라는~

 

 

 

 

2주 다이어트 3kg 하면서

예상외로

2주만에 5kg !!

한달 8kg !!

나도 6개월째 유지중 //ㅅ//

 

ㅋㅋㅋㅋㅋ

 

 

 

진짜 살뺸건 보너스고 ~ ^^

몸이 전보다 헐씬!

가볍고 개운해서 ㅋㅋ 지금도 아침한끼는 먹는중 ~ ^^

 

 

진짜 선물 많이 챙겨줘서 미안하고 ㅋㅋ

살뺴주는 방법들 많이 알고 있어서

진짜 빨리 살뺼수있었고!

 

 

 

돈아깝다는 생각 안들정도로 관리잘해준~~

현경언니 ^_^

 

 

 

진짜 고맙고 !!

나도 언니처럼 몇년동안 유지 잘해보겠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