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2주 다이어트 후기 ^^ 엄지척★

2주 다이어트 후기 ^^ 엄지척★

 

 

 

벌써 !! 살뺀지..

어~~~언  6개월차 ㅋㅋㅋ

이제껏 살빼면서

이렇게 오래 ! 유지하기도 처음이고,

이번엔 진짜 ㅋㅋ

유지완벽하게 끝낼거 같은 느낌좋은 느낌이 ^^

 

 

 

지난 7월 시작

2주만에 5kg 빼고

7월 한달 총 8kg 빼고

 

올 2월 1일까지 6개월째 유지중 !!!

 

아니~ 정확하게는 더 빠졌음 !!

 

저때

 

63kg -> 55kg 빼고

어제 아침에 쟀을때 53kg

ㅋㅋㅋㅋ

 

 

그럼 10kg 빠진거네??

대박 ㅋㅋ

 

 

진짜 2주 다이어트 후기로도 짱! 이지만,

10kg 뺀것도.. 짱짱짱 !!임!!

 

 

내가 이렇게 까지 뺄줄이야..

꿈에도 상상못했었는데,

이렇게 빠지니까~ 그냥 절로 흥이 ㅋㅋ

 

처음엔 여동생이 허벌 먹을때

옆에서..

돈아깝다

안빠진다

헛수고한다

니나먹어라

 

 

이런말만 했었는데, 동생이 한달만에!

반쪽이 되는거보고

안따라할수 없었음 ㅋㅋㅋㅋㅋ

 

 

 

나보다 더 먹는거 좋아하는 동생이

2주 다이어트 후기 라면서

사이즈 줄어든거 얘기했는데..

진짜 눈이 번쩍 ㅋㅋ

 

 

동생은 한달만에 5kg 뺐고~

따라한 그결과 나는 8kg ㅋㅋㅋㅋㅋ

내가 이겼다잉 ㅋㅋ

 

 

 

 

살빼기전에는,

늘 ~ 시커먼 옷만 입고

펄렁한 옷만입고

어딜 가든 가방은 항상 내배위에 ㅋ

근데~~

 

 

살빼고 나니까 !!!

밝은색 옷만 입고

딱 붙는 옷만 입고

친구들이 노출증 걸렸따고 ㅋㅋ

그럴정도로 헐벗게? 입고 ㅋㅋㅋㅋㅋㅋ

이제 가방따윈 거리갓 !!

 

 

 

현경코치언니가,

분명 효과 볼꺼라고 책임지고 빼주겠다는

말에~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했는데

 

 

완벽하게~!

2주 다이어트 후기 당당히 말할만큼

 

 

2주만에 5키로빼고

한달 8키로를

ㅋㅋㅋㅋ

 

 

진짜 그때 안했으면 어쩔뻔? ^^

 

 

 

현경코치언니도

7kg 빼고 6년째 유지중이라고

진짜 빼고 유지식까지 하자는 말에

시작해서

 

 

나도 어느새 6개월째 유지중이고

지금 총 10kg 빠진거 ^^

 

 

언니도 이걸로 빼본사람이어서,

빨리 살빠지는 방법도 많이 알고,

살빼본 사람의 고충도 알고

ㅋㅋㅋ

언제쯤 정줄 놓는지도 알고 ㅋㅋㅋㅋ

 

 

그래서 관리를 더 잘 받았던거 같음 ^^

쌩~~~유///

 

 

2주 다이어트 후기 로 엄지척!

할만하지 않은가 ㅋㅋ

내가 살빼고 나 따라 ~ 현경코치언니랑

살뺀 친구들만 3명 ㅋㅋ

 

 

우리 셋이 다 빠진거 더하면 40kg 넘음

ㅋㅋㅋㅋㅋㅋ

 

 

 

정말 선물도 많이 주시고!

살빼는동안 꾸준히 할수 있게 도와주고!

잘뺄수있게 응원해준

현경코치언니 ^^

 

 

올해 밥한끼 쏘겠음 !! ^^

 

나의 다이어트 전쟁과는 이제 이별할수 있게 도와준

현경코치언니~

진짜 고마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