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단기간 살빼는 방법 ★ 12kg 성공 ^^

단기간 살빼는 방법 ★ 12kg 성공 ^^

 

 

 

이제 즐거운~ 설연휴도 오늘이 끝 ^_^!!

이번 설은~!

작년과는 차원이 다른 설이었음 !!

 

ㅋㅋㅋ

왜냐 ㅋㅋㅋㅋㅋ

 

 

내가 살을 뺐기때문~//

 

 

작년 이맘때 60kg

이번 1월달 48kg

 

ㅋㅋㅋㅋ

 

총 12kg 빼기 성공 !!!

 

요호~ ///////ㅅ/////////////////

 

 

 

 

처음에 여름에 놀러가야되서;;

비키니입고 싶은 마음에~

단기간 살빼는 방법 찾던중 !!!!

 

그중에 제일 건강해치지 않을걸 고르던중~

허벌 현경코치 언니 발견 !! ^^

 

 

솔직히 직장인인 나에게~

살짝 부담? 스러울수 있는 금액이었지만,

생각해보면..

 

 

잠깐 살빼고 말것도 아니고

아무래도 먹는건데

몸에 좋지 않게 빼는것도 아니고..

( 참고로 난 ~ 영양사 ㅋㅋ )

 

 

그래서 건강하게 살빼고

요요없이 유지 잘할수 있는걸 찾았는데,

딱 !!

 

현경언니가 그런 케이스였음 ^_^

단기간 살빼는 방법 상담받으면서

 

건강하게 한달만에 7kg 빼고

지금 6년째 유지중이라는 그말에..

 

왠지 모를 믿음이 !

 

 

그리고 이 언니말대로하면,

왠지 나도 다시 살찌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에~

나도 허벌시작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ㅋㅋㅋㅋ

대박이었음 !! ㅋㅋ

단기간 살빼는 방법중에

이렇게 건강하게

초췌하지않게

2주만에 3kg 빠지고

한달에 7kg 빼고

 

 

나도 지금 1년째 유지중인데..

 

이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을까란 생각? ^^

 

살빼서 좋은건~

 

어디 앉을때 가방으로 배가리지 않아도 되고

어떤 프리사이즈 옷도 편하게 입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이즈 고민없이

옷 주문할수 있다는거

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작년이랑 올해랑~

몸건강상태가 다르다고 완전 느끼고 있음 !! ^^

 

 

나도 블로그로 알게된 언니지만,

정말 선물

진짜 많이 챙겨주고 ^_^

매번 주문할때마다 선물챙겨주시고~

생일챙겨주시고,

 

 

무엇보다

허벌로 단기간 살빼는 방법 가장 많이 알고 있는사람이!

현경언니가 아닐까?

나는 확신한다 ㅋㅋ

 

 

나처럼 급하게 살빼야되서~

뭔가 찾는중이라면.. ^^

난 진짜 허벌도 추천하고~

현경언니도 강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