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홍콩 자유여행 야경 ♥ 심포니오브라이트 보고왔답!!

홍콩 자유여행 야경 ♥ 심포니오브라이트 보고왔답!!

 

오홍오홍~~ //ㅅ//

정말 이번 홍콩 자유여행은 !!

볼거 다~ 보고 왔더답 //ㅅ// ㅎㅎㅎㅎ

 

싱가폴 야경, 레이져쇼도 진짜!

멋있었는데~

홍콩 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도 ! 볼만했음 ^_^

 

 

이렇게 믾은 건물들이~

우찌 신호를 잘 주고 받아서~ 이렇게 ^^

멋지게 공연을 할수 있는지 ! ^^

 

 

 

싱가폴 야경은 그냥~!

한건물에서 하는 레이져쇼였다면,

 

심포니오브라이트는~!

여러 건물들의 조명들이 ^^ 노래에맞춰

꺼지고 켜지고 하는게~멋있었다 ^^

 

 

임산부니까 ^_^

술은 먹으면 안되지만! 그래도 ~!

 

이렇게 멋진 야경을 보고 어찌!

안먹을수 있으랴 ^_^ ㅎㅎ

무알콜로~ ㅎㅎ

 

 

 

홍콩 자유여행 !! 야경으로 꼭~ 봐야할 심포니오브라이트 !! ^^

 

같이 갔던분의 말로는,

예전이 더 좋았다고 하던데, 나는~ ^^

이것도 좋더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