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근교계곡 ♥ 용연사계곡 조흐다~

대구근교계곡 ♥ 용연사계곡 조흐다~

 

 

 

대구 근교!! 진짜 좋은 계곡~

숨은 계곡이 많은데 ^_^

그중 진짜 한적하니~ 조용히 다녀오기 좋은 이곳 !!

 

 

용연사계곡 >.<

 

시댁이 논공이라서~ 오빠덕분에 !!

32년 살면서 처음 다녀와본곳!!

 

 

용연사 계곡가는길에~

 

이렇게 이쁜 민들레도 피었고 ^^

꽃팔찌 만들어주는 우리 신랑님 !! 센스쟁이~ ^^

 

 

오빠 친구들은 다들 논공에 있어서 ^^

정말 그냥 날좋고 그러니까~

계곡가서 놀자!

 

 

이러더니 ㅋㅋ 먹을거 사서 용연사계곡으로 고고씽 ㅋㅋㅋ

 

 

와~ 이렇게 작고 아담하고 소박한 계곡은!

진짜 오랜만이었는데 >.<

 

 

올여름에도~ 가볼까~ 했었찌만..

8월중순에 산타가 나오는관계로 ㅋㅋㅋ

이번 여름은~~

산타에게 양보하는걸로 ^_^

ㅎㅎㅎ

 

 

진짜 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

그리 놀지 못하긋네 ㅎㅎ

 

 

 

이렇게 가족단위로 와서 놀기 좋은~

조용한!!

 

대구근교 용연사 계곡 ^_^//

 

 

혹시 근처 사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 좋을거 같아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