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앞산 리얼키친더홍 ♥ 시원하다~

대구 앞산 리얼키친더홍 ♥ 시원하다~

 

 

점점 더워지는 대구..

정말 대구는 대프리카 ~ 라는 !!

이제 6월 시작인데

이렇게 더울수.. 있찌;;; ㅎㅎㅎㅎ

 

 

 

이렇게 더운날에는~!

정말 밤에! 시원한곳에서! 시원한 맥주!

한모금이 생각나는날 ^^

 

 

대구 앞산 리얼키친더홍~!

 

딱 한번 가봤었는데, 진짜 맘에 들었음 !! ^^

그래서 조만간 또가자~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임신해뿌고잉~ >.<

 

 

실내도 이쁘지만, 여기는 진짜~

옥상이 갑이다 ^_^

 

 

옥상에 이렇게 단체석도 있지만~!

 

 

대구 야경보기 좋게 테이블이~ ^^

 

앞산 리얼키친더홍~ //ㅅ//

진짜 내 스타일의 맥주집 ㅎㅎ

 

 

비록 지금은 못마시지만~ ^_^ 꼭 ~!

 

나중에 다시 꼭 ~ 갈곳 ! ^^

 

ㅋㅋㅋ

이게 딱~! 작년 이맘때였는데 ^_^ ㅎㅎ

시간 정말 잘간다~ ^_^ ㅎㅎ

 

 

앞산 리얼키친더홍 !!

여기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