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교대 파스토보이 ♥ 배달되네용~ >.<

대구 교대 파스토보이 ♥ 배달되네용~ >.<

 

우홍우홍우홍~~ //ㅅ//

교대 !! 에~

맛있는 가게들이 많이 생겼다더니~

언제 한번 가봐야지 ! 했었는대 대박 ㅋㅋ

배달이 된다 !! ㅋㅋ

 

 

진!!! 짜 맛있는 파스타가 넘 먹고 싶은데,

급~

엄마가 크림파스타 먹고 싶으시다고~? !?!?

그런거 싫어할줄 알았는 엄마가 !! 먹고 싶다니까~

바로 배달 !!

 

 

언제부턴가~ 배달시켜봐야지~ 했었는데 ^_^

 

대구 교대 파스토보이 ^^!!

 

진짜 밤늦게까지 배달되는게~ 진짜 대박이었음 !!

 

난 ~~ 운영중에만 배달 되는줄 알았는데,

 

배달은 더 늦게까지 하시더라 ㅎㅎ

 

이힛이힛~~ //ㅅ//

아아~~ 또 먹고 싶다 ~~ ^_^

대구 교대 파스토보이 ~ ♥

 

 

배달해서 먹었는데도 !!

파스타가 뿔지 않았고 ^^ 스테이크도 질기지 않았고~//

완전 맘에 들었음!!

조만간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는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