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허벌다이어트 ♥ 한달 7kg뺀 임산부코치 랍니다

대구허벌다이어트 ♥ 한달 7kg뺀 임산부코치 랍니다

 

 

 

 

굿~데이//ㅅ//

벌써 오늘하루도 이렇게 ~~

끝나가네용 ^_^

 

 

벌써 임신 7개월차!!

살쪘을때와

한달만에 7kg 뺐을때와

7년째 유지할때와는 차원이 다른~

 

 

인체의 신비를 경험하고 있는 요즘 ^_^ ㅎㅎㅎ

매일매일이 신기한~

허벌라이프 현경코치랍니다 //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다 활용중이다보니까,

대구허벌다이어트 문의가 진짜 많아용 ^^

 

 

그래서~!

저의 다욧스토리를 알려드릴려구~

폿팅을 해봅니다 ^^

 

 

26살 소믈리에 3년차.

매일 술마시고~

해뜰때까지 마시고~

해지면 마시고 ~

ㅋㅋㅋ 그렇게 술살이 엄청 찔때 !! ㅋㅋㅋ

 

 

 

대구 허벌다이어트 코치언니 만나서~!

무려 한달만에 7kg 나 빼고

7년동안 유지했던 !!

( 지금은 임신 7개월이라서 6kg 정도 쪘거든요 ㅋㅋ )

 

 

초보임산부지만!!

먼저 임신했던 언니들의 말을 들으면 ㅋㅋ

진짜 이렇게 안붓는게 신기하고~

이렇게 매일 에너지 넘치는게 신기하다고 ^_^

 

 

저도 제가 신기해요 ㅋㅋ

 

그냥.. 임신전이랑~!

다를게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6개월차되니까 ~ 하루가 다르게 배가 나온다는거??

 

 

정말 내생의 최고의 허리둘레를

자랑하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ㅋㅋㅋㅋ

 

 

 

대구허벌다이어트 코치하면서

가장많이 받은 질문!

 

 

★ 진짜 빠지나요? ★

 

암요암요~!

일단 제가 7kg 뺐고

저희 신랑이 10일만에 7kg 뺐고

 

 

올해만 해도 빼준 분들 다 합치면~

어마어마할듯!

 

 

단순한 체중을 빼는게 아니라,

정말 불필요한 체지방을 빼는 다욧이예요 >.<

그러기 위해~!

 

 

기본적인

칼로리 조절, 당조절, 지방조절 등을!

알려드리고 ^^ 1:1 식단 관리를 매일 해드리는거죵 ~ ^^

 

 

저는~!

오프라인 클럽으로

대구 달서구 장기동 우방드림시티 앞에서

달서구 허브다이어트 펀앤핏 을

운영중인데

 

 

오늘 한시간안에 왔던 분들이예요 >.<

 

 

다합쳐 체지방으로 60kg 감량 !!

진짜 체중이아니라~

체지방으로 이렇게 빼기란 정~~말 쉽지 않은거 ^^//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까.. 뿌듯~하네용 ㅎㅎ

 

 

대구허벌다이어트 코치하면서

2번째도 많이 받은 질문!

 

 

★ 요요없나요? ★

 

 

 

일단, 제가 7년째유지했고

저랑 유지식까지 잘~ 끝낸 분들은 !!

정말 요요없이 잘 ~

유지하고 계시답니다 *^^*

 

 

어떤 다욧이든!! 살빼고 끝이아니예요 ^^

정말 그냥 한달만빼고~

다시쪄도 상관없다! 그러면 모르겠지만,

 

제일 좋은건!

살뺀 내몸을 오~래 유지하는게

시간적, 비용적으로 다시 낭비하지 않아요 ^^

 

 

그냥 숫자만 줄이는 단순한 감량이 아닌,

 

다들 각자 다른이유로 다욧을 시작했지만,

결과는

다 같이 건강하게 감량했고

정보다 훨~씬 건강해지셨다는거 ^_^

 

정말

대구허벌다이어트 코치 하면서

가~~장 뿌듯할때가

이럴때죠 ^_^

 

 

제가

건강한 영양식사로 건강해지고 살빠졌듯이~

좀더 많은 분들이 ^^ 건강해기질 바라는 마음으로 !

오늘도 열~심히 영양전달한

하루였답니다 ^^

 

한달 7kg 빼고

7년 잘~ 유지하다가

임신 7개월차된 초보임산부 현경코치 !!

 

 

쉐이크에 진~짜 좋지 않은게 있다면,

제가 이렇게

하루에 쉐이크식사를 3번씩 하지 않겠죠 ^_^

 

 

정말 건강한 감량을 원하시거나,

정말 에너지넘치는 라이프를 원하신다면!

 

꼭~~~ 연락주세요 ^_^

 

 

제와 제 가족들이,

저의 고객분들이 효과보신것만큼

꼭~ 건강하게 감량 도와드릴게요 ^^!!!!!!

 

 

그럼~ 이만 ^^

굿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