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수성구 범어네거리 점심 - 곰비곰비 김치갱시기

수성구 범어네거리 점심 - 곰비곰비 김치갱시기

 

 

 

난 진짜..

김치가 너무 좋다~ //ㅅ//

한국에 태어나지 않았다면 ! 이런 ~

김치맛을 알수 있었을까

ㅋㅋ

 

 

진짜 김치로 하는 요리는 다 !! 좋아하는편^_^

 

 

그중~ 가장 어릴때 생각나는 음식이 ^^

김치 갱시기 !! ^^ ㅎㅎ

 

 

수성구 범어네거리 점심 먹을일 있으면~

 

곰비곰비 추천한다 ^_^

 

나는~

김치갱시기를 파는곳이 있다는걸 !

여기 오면서 알게됐음~ ㅎㅎ

 

 

어릴때~ 할매가 자주 해주던게~ 이 !! 갱시기였는데 ^^

그때는~ 국시기라고 불렀음 ㅋㅋ

 

나는~ 갱시기 국밥으로 주문 !

 

오빠는 갱시기 국수로 주문 ~ 국수로 하면

밥을 따로 더 주심 ^_^

 

 

수성구 범어네거리 점심 !! ^^ 곰비곰비~ //

 

진짜 해장하고 싶다거나~

얼큰~~한 김치 갱시기가 생각난다면 !!

진짜 여기 꼭~ 와서 먹어보길~

 

 

근데~ 아무래도 예전에 할매가 해주던~

그 갱시기가 더 맛있긴 하지만 ^^!!

이 집은~ 할매가 해주는거~

다음으로 맛있더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