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술살빼는방법 !!!! 4주만에 끝 ★

술살빼는방법 !!!! 4주만에 끝 ★

 

 

 

 

유~후 >.<

이제 여름도 얼마남지 않았따는!

이제껏 28년 살면서~

이렇게 여름이 기다려지기는 !!

올해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살쪘을때는~!

더워지는게 그렇게 짜잉나고 싫었는데 ^^

 

 

술살빼는방법 하면서

딱 ~~~!!

4주만에 5kg 빼고 !!

지금 1년가까이~ 유지하고 있으니까 ^^

이번만큼 여름이 기다려질수가~ ㅎㅎ

 

 

원래 살찌는 몸도 아니었고~ ^^

살쪘었다고 해도!

잘빠졌었는데 ~~ 힝~~

 

회사다니면서,

야식, 회식, 외식, 폭식!!

 

진짜 좋지 않은 식습관 때문에 ㅠㅠ

살이살이 !!

 

 

남들은 살빠진다는데;; 난 오히려 살찌고 ㅋ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하 ~!

 

여튼~!

뭘해도~! 안빠지던 그 살이 !!

 

 

ㅋㅋㅋㅋ

이렇게 4주만에 5kg 가

훅~! 빠질줄이야 !!

ㅋㅋ

 

이럴줄 알았음.. 진작하는건데

ㅋㅋㅋ

 

 

유일하게 입사 후 살찐사람은 !

나랑 내 앞에 앉은 언니

ㅋㅋㅋㅋ

둘이 성격이 좋아서 살찌는거라고~

애써 위로했지만 ㅋㅋ

 

여튼 !! ^^

그 언니가 ~~!! 급 ~~ 술살빼는방법 돌입!

한다더니 ㅋㅋㅋㅋㅋㅋ 허벌사와서 ~! 진짜 ㅋㅋ

하루종일 마시기만 ㅋㅋ

 

 

안먹어서 살빠지는거라 생각했었음!

근데,

 

한달만에 7kg 를 빼고!

 

 

둘이 같이 인바디를 쟀었는데~!

전보다 몸상태 훨~~씬 건강해졌더라는 !!

 

 

그길로~

그 언니 소개로 현경언니 알게되고 ^^

나도 술살빼는방법 !! 시작했음 ^^

 

진짜~

다시 살찌는 방법이었다거나,

살빠져도 몸에 나쁘게 뺀다거나~

그런거였다면 시작안했음 !

 

근데~! 한달만에 7kg 뺀 언니의 !!

인바디 결과지를 보고 !

시작했던나~

 

 

나도 딱 !!

 

4주만에 5kg 빼고

체지방율 28% 에서 22% 찍음 ^_^

유후~

 

 

 

요즘은~

체중이 아니라 체지방을 빼야한다고 ^^

나도 어느정도 다욧상식있는~

관리하는뇨자로써

그정돈 알고있었찌 ㅋㅋ

 

 

여튼 !! ^^

현경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술살빼는방법 하면서,

 

4주 -5kg 성공!!

 

 

그리고 유지관리까지 받으면서

지금 1년 가까이 잘~ 유지하는걸 넘어서

살이 더 빠졌다 ㅋㅋㅋㅋ

 

 

진짜 나의~ 술살을 다 빼준 현경언니께 ^^

무한 감사를 표하며 !

정말

술살빼는방법 ~!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난 이게 내 생에 최고의 방법인듯하다 ㅋㅋ

왜냐 !!

살이 다시 안찌고 있으니까 ㅋㅋㅋ

 

 

매일 신경써주고 연락주시고~

진짜 빨리 살빠지는 방법 많이 알려주신 현경언니!

진짜 고맙습니다 ^_^//

 

 

 

https://instagram.com/unni1212

나랑 인친인 ~ 언니네 인스타 ㅋㅋ 내가 홍보 많이 해드릴게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