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단기간 살빼는법 ♥ 2달 -12kg

단기간 살빼는법 ♥ 2달 -12kg

 

 

 

 

 

딱 ~! 2개월 결과 !! ^^

진짜 급하게 빼야할일이 있어서

ㅋㅋㅋ

급!! 다욧한거긴 한데~ ^_^

이렇게 엄청나게 빠질줄은 !! 생각도 못했음 !!!

 

근데~

진짜 기대이상으로 많이 빠져서

나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들 마다 !! 놀래는 중 ^_^

 

 

단기간 살빼는법으로 진짜~

효과 엄지척이란 말에! 시작한거였는데,

정말 !!

 

 

첫달에 -7kg

두째달에 -5kg

두달만에 총 -12kg 를 빼고 !

 

지금 1년째 유지하고 있다는것 !!! ^^

 

 

 

처음부터 살찌는 체질은 아니었음 !!

입사하면서;;

스트레스를 소맥과 함께~ 풀었더니 ㅋㅋ

소맥은 살찌지 않았는데~

나의 뱃살이 어마어마하게 쪄있더라는

ㅋㅋㅋㅋㅋ

 

 

세상에 살찌는 체질, 살안찌는 체질 !! 이라곤..

진짜 없는거 같음 !!

친구들이 너는 진~~짜 살안찐다고~!

체질인가보다 ^^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3년동안 음주가무로 인해 술살이 그리 찔줄이야 !

///////////////ㅅ///////////////

 

 

단기간 살빼는법 하면서~!

진짜 6개월안에 리즈시절로 돌아가면!

소원이 없겠다 했었는데 ^^

 

 

불과 2달 -12kg 빼고 !!

지금 완벽 변신 성공했따는 ^^!!

 

 

첫달에 살빠질때는~

살짝 어리둥절//

처음 2주동안 사이즈만 주는가 했더니~!

현경언니 말대로 !

 

 

2주 지나서 부터 훅훅훅 줄어들더니,

첫달에 -7kg 찍었다는~ ^_^//

 

 

진짜~! 시키는대로만 하면 빠진다는걸!!

몸소 겪었음 ^_^

진짜 하라는대로 했을뿐인데~

이렇게 살빠지고 ^^ 이뻐지고~ ^^ 근데 !!

컨디션 상태는 더 좋아졌음 ^^

 

몸에 좋은게 많이 있다고 하더니~ ^_^

난 그냥 ,

단기간 살빼는법이라고 //

 

 

동생통해서

알게되서 시작한거 뿐인데!

살뺀것보다,

전보다 건강해졌다는거에 더 만족함 ^^

 

 

동생이 ㅋㅋㅋ

진짜 이번엔 살빼겠다고~ 허벌먹는다 했을때 ㅋㅋ

온갖 잔소리를 해댔었는데 ^^

한달만에 -5kg 성공!!

하는거보고 ~! 입닫았음 ㅋㅋㅋ

 

그길로~! 나도

현경언니랑 다욧 시작 ^_^

그덕분에//

 

 

작년 이맘때

총 -12kg 빼고 1년째 유지중이란거 *^^*

 

 

언니가 말했다~!

살은 빼는것보다 유지하는게 중요하다고 ^^

인정함!!

 

30년째~!

나의 다욧인생길은~!

늘 ~! 찌고 말리고를 반복했었는데 ! ^^

이렇게 오래동안 유지한건 !

이번이 처음 ㅎㅎㅎㅎ

 

 

 

언니랑 단기갈 살빼는법 하면서

2달 -12kg 달성하고,

 

진짜 꼭! 유지식까지 끝내야 한다는 언니말에,

역시나 믿고 유지식 시작 !!

그간 잘 ~ 따라한 덕분에 ^^ 지금 1년째 유지중 !!

ㅎㅎㅎㅎ

 

 

요즘은~! 매일 옷사는 재미에 빠져 살고 있음 ㅎㅎ

 

 

이렇게 잘 유지하고 있으니~ ^_^ 주변에서

나의 단기간 살빼는법 방법을

묻는 친구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

확실히 다욧의 계절이구나 ^_^

 

 

늘 선물 챙겨주시는 덕분에 ~ ㅎㅎ

고마우면서 미안하고 ^^

그래서 친구들 소개를 더 많이 하고 있다는 ^^

 

 

살빼주는 노하우와 관리해주는 열정은 !

진짜 현경언니가 엄지척 !!

언니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