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다이어트도시락, 닭가슴살 저칼로리식단

 

 

요즘 열심히 다욧중인나 ㅎㅎㅎ

최대한 저염식 저칼로리음식들을 먹을려고

상당히 노력중이다....

요즘 점심은 항상 다이어트도시락 + 닭가슴살소세지를

자주먹는데...

어제는 곤드레나물밥 불고기오믈렛과

허닭 닭가슴살소세지 마늘맛을 먹었다 ㅋㅋㅋ

닭가슴살은 120g으로 두덩어리가 들었는데

칼로리는 160밖에 하지않는다~

그리고 다이어트 도시락은 거의 대부분 300-400칼로리정도

한끼에 600칼로리 미만이기때문에

충분히 괜찮지~ ㅋㅋㅋ

 


아침저녁으로는 더낮은 칼로리를 섭취하기때문에 ^^

둘다 조리법은 상당히 간단하다 !!!

전자렌지에 넣고 2-3분만 돌리면 게임오버 ㅎㅎㅎ

닭가슴살소세지는 여러가지 맛이있는데

그중에 나는 청양고추맛이 제일 맛있더라 ~

그래도 정말 옛날에 맛도없던 닭가슴살만 먹던 그때비하면

지금은 정말 맛있게 아주 잘나오는거같다 ㅎㅎ

한끼에 저렇게먹으면 상당히 배부르다~

옛날에 탄수화물 위주에 식사를 했을때는

먹고나서 얼마 안있으면 다시 배가고프곤했는데

단백질위주의 식사를 하고부터는

포만감이 상당히 오래간다 ㅋㅋㅋ

다이어트도시락도 종류가 6가지정도??된다

처음에는 이걸 무슨맛으로 먹나....했는데

먹다보니 또 적응되는 ㅋㅋㅋ

그래도 간장뿌려먹어야지 간장안뿌리고는

먹기가 좀 힘들다 아직 ㅠㅠ

 


오늘도 나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는있지만...

성공여부는 확실치않다...

왜냐면 나는 술을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